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온라인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SBS CNBC] 라이즈코리아, 첫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 성료 작성일 2018.04.11


영어학원프랜차이즈 ‘라이즈코리아(RISE Korea)가 가맹사업 설명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라이즈코리아는 지난 6일 라이즈 서초 캠퍼스에서 진행된 라이즈코리아 프랜차이즈 설명회가 많은 이들의 관심 속 마무리됐다며, 예약자뿐만 아니라 당일 참석자를 위해 준비된 자리까지 만석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즈코리아 설명회는 영어학원가맹사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이은진 대표가 직접 설명회를 진행하는 한편, 개별 면담을 위해 팀별부스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는 "질의응답을 위해 마련된 팀별부스에는 참가자들의 발길이 이어져 가맹사업 준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라이즈코리아는 전세계 85도시에 글로벌캠퍼스를 운영 중인 라이즈 글로벌의 한국 법인이다. 지난해 국내에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K, 초/중등부용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S 등 16개 유/초등부 전문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라이즈K는 라이즈만의 독특한 교수법과 몰입형 환경으로 아이들의 전반적인 언어 발달 및 비판적 사고력과 창의적인 표현을 길러준다.


라이즈S는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 구성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러한 특화된 전략으로 라이즈코리아는 국내 설립 3년만에 5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탄탄한 교육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은진 대표는 "국내 영어교육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라이즈 코리아가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통해 국내 사교육 시장에는 없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교육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학원 교육 전문가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교육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