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코리아, ‘2022 라이즈 라이팅 컴피티션’ 성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라이즈코리아가 지난 20일 라이즈 서초 캠퍼스에서 ‘2022 라이즈 라이팅 컴피티션’을 개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본 경시대회는 올해로 3번째 개최되는 것으로, 앞서 라이즈 전 캠퍼스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초등학교 1~6학년 학생들이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또한 원생 스스로 그간 갈고닦은 자신의 라이팅 실력을 점검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는 것이 라이즈 측의 설명이다.
각 원에서 예선을 거쳐 2차 학년별 결선에 도달한 학생들인 만큼, 경시대회에 함께 자리한 학부모들의 응원 열기가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경시대회 이후 시상 직전에는 ‘Future’라는 주제로 영어 퀴즈쇼가 열려, 대회에 참가한 원생들에게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선사했다.
경시대회 결과에 따라,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상자와 참가자에게 라이즈 장학금과 트로피가 전달됐다. 시상은 저학년(1~2학년)과 고학년(3~6학년)으로 나누어 그룹별 대상 2명과 모든 학년의 1~3등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라이즈 관계자는 “금번 경시대회는 전 세계 150개 도시에서 선택받은 글로벌 브랜드인 라이즈만의 커리큘럼과 인재 교육으로 학습한 원생들의 우수한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몰입형 영어 교육에 기반한 라이즈의 글로벌 인재 교육을 더 널리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는 맹목적인 영어의 암기가 아닌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기는 ‘몰입형 영어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운영 중이다. 교육 프로그램의 경우 ‘라이즈 K’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과 ‘라이즈 S’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을 전개하며 전국적인 영역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