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톡 상담하기
  • 상담신청
  • 1:1 원어민화상
  • 영유입학준비과정
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라이즈코리아, '라이즈 마포' 가맹 계약..9월 오픈 목표 [뉴스1] 작성일 2022.07.01


인재 교육을 전개하는 ‘라이즈코리아’가 라이즈 마포 캠퍼스와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라이즈는 몰입형 영어 교육에 대한 높은 수요에 힘입어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전국적으로 꾸준히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파주 운정, 강동, 평택 고덕 등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캠퍼스도 다수다.


이번에 가맹 계약을 맺은 라이즈 마포 캠퍼스는 올해 9월 오픈을 목표로 한다. 접근성이 뛰어난 신촌역 인근에 자리하며, 마포 지역에서 라이즈가 강조하는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제공, 글로벌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오픈 준비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몰입형 영어 교육은 전 세계 150개 도시에서 수십만 명의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선택받은 글로벌 브랜드인 라이즈의 교육 특성이다. 맹목적인 영어 암기가 아닌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또한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운영하며 연구를 지속 중이다.

교육 프로그램은 ‘라이즈 K’와 ‘라이즈 S’로 구분된다. ‘라이즈 K’는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으로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을 받게 된다.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S’는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이밖에 특화된 수업 방식으로는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읽고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및 Debate 등을 진행하는 ‘RISE BTR’이 있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라이즈만의 몰입형 영어 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전국적인 캠퍼스 오픈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며, “만족스러운 교육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라이즈 마포 캠퍼스 오픈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