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톡 상담하기
  • 상담신청
  • 1:1 원어민화상
  • 영유입학준비과정
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라이즈어학원, 초등부 재원생 위한 '라이즈 커넥티드' 오픈 [한경닷컴] 작성일 2021.03.19

사진= 라이즈코리아. 제공



라이즈코리아가 라이즈어학원 초등부 재원생을 위한 무료 원어민 클래스인 ‘라이즈 커넥티드(RISE Connected)’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이즈 커넥티드는 라이즈 정규 수업 후 원어민과의 엑스트라 클래스로 마련됐으며, 전현직 북미 초등학교 원어민 교사와 현직 라이즈 원어민 한국인 강사가 온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파닉스 과정을 마친 라이즈 초등부 재원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다양한 주제의 16개 무료 수업이 라인업되어 눈길을 끈다. 크레이티브 라이팅부터 코딩, 게임, 사이언스, 월드 페스티벌, 아트, 스피킹 중심 수업 등 다채로운 클래스가 론칭돼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클래스당 최대 12명의 정원으로 운영되며, 수강신청은 3월 22일(월) 오후 2시부터 3월 26일(금) 오후 4시까지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라이즈온 웹사이트를 통해 월 1회 1과목을 신청할 수 있고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다.

신청을 희망하는 이들은 라이즈온 로그인 후 ‘RISE Connected’ 배너를 클릭,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과 시간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프로그램의 정보가 확인되면 신청이 완료된 것으로, 수업시간 10분 전에 Zoom 링크 아이콘이 오픈될 예정이다. 4월 수업의 경우, 4월 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라이즈는 전 세계 85개 도시에서 하버드 대학 교수진에게 인정받은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교육을 펼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라이즈코리아는 맹목적인 영어 암기가 아닌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기는 몰입형 영어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이에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운영하며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와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S’로 구분되며,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 구성을 통해 학습 효과 향상을 도모한다. 특히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책을 읽는 수업방식인 ‘RISE BTR’ 등을 적용하여 학생 및 학부모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