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 카카오톡 상담하기
  • 상담신청
  • 1:1 원어민화상
  • 영유입학준비과정
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분당 라이즈 어학원 & 라이즈 분당 영재원, 토플 주니어·토셀 등 2021년 공인인증시험서 ‘성과’ [디지털타임스] 작성일 2021.02.16
분당 라이즈 어학원 & 라이즈 분당 영재원, 토플 주니어·토셀 등 2021년 공인인증시험서 ‘성과’
사진= 라이즈코리아. 제공

분당 라이즈 어학원 & 라이즈 분당 영재원 토플 주니어, 토셀 등 2021년 공인인증시험에서 재원생 다수가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TOEFL은 미국의 교육평가 연구기관인 ETS가 ESL 환경의 학생들을 평가하기 위해 개발한 공인인증시험이다. 그중 토플 주니어는 영어를 제2외국어로 사용하는 만 11세~15세(초5~중3)의 학생을 대상으로 듣기, 말하기, 언어 형태와 의미 등 언어 기본 능력을 측정한다.

한국형 영어능력 평가시험인 토셀(TOSEL)은 연령에 따른 인지 단계를 고려해 단계별 난이도와 문항으로 영어 숙달 정도를 평가하는 영어 사용자 중심의 맞춤식 영어능력인증 시험제도다.

금번 시험에서는 라이즈 분당 재원생 중 2명이 토플 주니어 최고 등급을 획득했으며, 토플 베이직 최고 등급 1명, 차등급 3명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뿐만 아니라 영어학습 입문 단계 영어 평가 시험인 토플 프라이머리 Step1에서 13명, Step2에서는 9명이 최고 등급을 받아 주목을 받았다.

이밖에도 토셀 주니어 차등급 2명, 토플 프라이머리 Step1 차등급 2명, step2 차등급 4명, 토셀 스타터 차등급 1명 등의 성적우수자를 배출하며 라이즈 커리큘럼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토플, 토셀 시험 외에도 영어말하기 대회 등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기며 배우는 몰입형 영어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 육성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코리아의 몰입형 영어 교육은 맹목적인 암기가 아닌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을 중점으로 하는 커리큘럼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연스레 풍부한 배경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끊임없는 연구 및 개발을 지속하며 학생들의 흥미를 이끌어내는 교재와 교육 과정을 마련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K'와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S'로 나뉜다. 라이즈 K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을 받으며,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라이즈 S는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과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 구성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정승훈기자 april24@dt.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