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뉴스1] '라이즈 서초' 유치부/초등부, 웅변·외국어스피치 온라인 콘테스트서 전원 수상 작성일 2020.07.10

'라이즈 서초' 유치부/초등부, 웅변·외국어스피치 온라인 콘테스트서 전원 수상

유치부 1~3등 석권과 초등부 1~5등 수상 돋보여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7-10 13:40 송고


라이즈코리아의 ‘라이즈 서초’ 어학원이 지난 4일 열린 ‘2020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자 지구촌’ 웅변·외국어스피치 온라인 콘테스트에서 유치부와 초등부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웅변·외국어스피치 온라인 콘테스트는 ‘대한민국최고연설선발중앙회’와 ‘안중근평화재단청년아카데미상해위원회’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과 지구촌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최했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열린 콘테스트였던 이번 대회에서 라이즈 서초 어학원은 유치부와 초등부 재원생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누렸다. 각 분야의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가 이루어진 가운데, 유치부에서는 1등, 2등, 3등을 모두 석권했으며, 초등부는 1등부터 5등까지 고루 수상했다. 특히 초등부 1등은 협회에서 선정한 최고 점수를 받아, 상하이대한민국 총영사관의 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를 비롯해 각종 영어 대회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주목받고 있는 라이즈 어학원은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전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이즈의 커리큘럼은 맹목적인 영어 암기가 아니라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한 몰입형 영어 교육은 학습하는 학생들에게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를 요구하므로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풍부하게 습득하도록 돕는다.

교육 프로그램은 크게 영어 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와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S’로 나뉜다. 라이즈 K는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을 실시하고, 초등부는 영어 유치부 경험 여부 등을 고려하여 단계별 커리큘럼 제공하며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 레벨 구성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외에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골라 자유롭게 읽고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및 Debate를 진행하는 ‘RISE BTR’ 등의 수업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관계자는 “라이즈 서초의 유치부, 초등부 대회 참가자들이 모두 수상하면서 라이즈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다시금 증명하게 됐다”며,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교재를 만들기 위해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운영해 지속적인 연구를 이어가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