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디지털타임스] 라이즈 분당 어학원, 영어 말하기 대회 전원 수상 및 전체 1, 2등 석권 `쾌거` 작성일 2020.01.28
'제25회 대한민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서 우수한 성과 거두며 주목

(사진제공 = 라이즈코리아 ) 라이즈 분당 어학원이 '제25회 대한민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 및 전체 1, 2등을 석권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28일 밝혔다.

제25회 대한민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는 세계예능교류협회가 주최하고 SBS 인터내셔널과 Loyola Marymounnt University이 후원한 대회로 지난 18일 상명대학교 아트센터 대신홀에서 개최됐다.

전국에서 모인 학생들이 각자 갈고닦은 영어 말하기 실력을 뽐낸 가운데, 라이즈 분당 어학원에서 참가한 학생들은 전원이 상을 수여받았으며, 대상과 최고상 수상자를 배출하며 주목받았다.

이에 라이즈 어학원의 교육 방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라이즈 어학원을 전개하는 라이즈코리아는 단순 암기가 아닌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라이즈코리아의 몰입형 영어 교육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이 요구된다. 이 과정에서 영어를 접하는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배경지식을 폭넓게 습득할 수 있다. 라이즈코리아는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교재를 제작하기 위해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운영하며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K'와 초/중등부용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S'로 구분된다. 라이즈 K를 통해서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을 제공하며, 특히 Thinking SkillCommunication Skill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초/중등부는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이외에 라이즈 코리아는 학생 개인을 위한 맞춤 레벨을 구성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읽고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Debate 등이 진행되는 'RISE BTR' 등의 수업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라이즈 분당 어학원이 거둔 성과에 축하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라이즈만의 몰입형 영어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적인 캠퍼스 확장에 나설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