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라이즈코리아, ‘2019 라이팅 컴피티션 경시대회’ 성료 작성일 2019.06.28
//img.sbs.co.kr/sbscnbc/upload/2019/06/28/10000631453.jpg 이미지몰입형 영어교육을 전개하는 라이즈코리아가 지난 22일 라이즈 서초 캠퍼스에서 주한 아일랜드 대사관의 후원 하에 '2019 라이팅 컴피티션 경시대회'를 개최,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라이즈코리아는 전 세계 85개 도시에서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라이즈 글로벌'의 한국 지사로, 2014년 한국 상륙 이후 라이즈어학원을 통해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과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라이팅 컴피티션 경시대회에는 라이즈 전 캠퍼스에서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초등학교 1~6학년 학생들이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동시에 그동안 갈고닦은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2차 학년별 결선에 참가한 학생들은 각 원에서 예선을 거치고 온 학생들인 만큼, 경시대회에 함께 자리한 학부모들의 응원 열기도 뜨거웠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경시대회가 치러진 후에는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상식이 열려 시상 및 상품 수여가 진행되었다. 시상은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으로 나누어 그룹별 대상 2명과 모든 학년의 1, 2, 3등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수상자 및 참가자에게는 ▲라이즈 아일랜드 국제학교 해외캠프 무료 참가권(1명) ▲라이즈 100만원 장학금(1명) ▲라이즈 수강할인권(18)명 ▲참가상 및 기념품 증정(모든 참가자)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다.

특히 이번 경시대회에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라이즈 글로벌의 베리 오켈라한 회장과 라이즈 아시아 개럿 파워 대표가 직접 참석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들은 수상식에도 참여하여 학생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도 했다.

이외에 특별공연으로 샌드(모래)아트 공연이 펼쳐져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라이즈 커리큘럼을 따라 교육받은 라이즈 초등 학생들의 향상된 라이팅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경시대회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는 영어 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와 초/중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S'의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라이즈 K의 경우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에 중점을 두며, 초/중등부 프로그램은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단계벌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모든 라이즈어학원 캠퍼스에서는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하여 자유롭게 독서하는 'RISE BTR',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및 Debate 등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몰입형 교육을 지향하는 만큼 맹목적인 영어 암기가 아니라 문화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운영하여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교재 제작을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