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세계일보] 라이즈코리아, 라이즈 어학원 김포 14호점 계약 체결… 2020년 3월 오픈 작성일 2019.06.03

라이즈코리아, "대구, 부산, 광주 등 각 지역에서의 오픈 문의 이어져"


라이즈에듀케이션(대표 이은진)의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가 김포에 가맹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라이즈 대전, 원주, 구리, 남양주를 이어 성사된 라이즈 어학원 가맹 계약으로, 라이즈김포는 14호점으로 2020년 3월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가맹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엄격한 기준으로 가맹점을 선정하여 14호점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면서, "라이즈 김포는 라이즈코리아의 교육 시스템과 커리큘럼을 통해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는 김포 영어유치부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라이즈코리아에 따르면, 2014년 국내에 론칭된 라이즈코리아는 서울과 수도권에서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으며, 특히 대구, 부산, 광주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적으로 오픈을 계획 중인 지역에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라이즈코리아는 교육열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을 중점으로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여 가맹점주의 능력과 역량을 검증하고,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해당 지역에서 가맹점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이 영어 유치원 운영 경험이 없더라도 교육 사업에 진입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실시하는 것도 라이즈코리아의 성공 요인 중 하나”라며 “국내에서 다수의 직영 캠퍼스들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라이즈 본사의 경험을 기반으로 가맹점주들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과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것. 이를 통해 새로운 교육 브랜드를 탐색하는 학원 교육 전문가들의 안정적인 교육 시장 진입과 성장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코리아는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잠재된 영재성을 발견, 확장시켜 미래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리더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기계적인 언어의 나열이 아닌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영어 교육을 진행하며, 영미권 원어민 선생님과 이중 언어 선생님이 미국 공교육과 동일한 프로그램과 미국 현지 아이들이 사용하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지도한다. 

 

또한 다양한 관점과 유연한 사고를 길러주기 위해 매달 다른 주제에 관해 다채로운 표현법을 학습하는 '라이즈 Circle Time', 영어도서관 'BTR(Books To RISE)', SR지수에 맞는 책을 골라 읽고 듣고 말하는 'Reading Plus 온라인 프로그램' 등이 운영되고 있다. 

 

연령에 따라 5세, 6세, 7세를 위한 '라이즈 K 유치부'와 'RISE 초등부'로 나뉘어 운영되는데, RISE K는 아이들에게 몰입형 교육 환경과 독특한 교수법으로 언어 발달과 비판적 사고력, 창의적인 표현의 향상을 돕는다. RISE 초등부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분석적 통찰력과 창의적 사고력, 폭넓은 공감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두루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전개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