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온라인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공유경제] 라이즈코리아 '2019 라이즈 어학원 라이팅 컴피티션' 오는 6월 개최 작성일 2019.05.09
center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글로벌 영어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가 오는 6월 22일 라이즈 서초 캠퍼스에서 '2019 라이즈 라이팅(Rise Writing Competition)'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라이즈 라이팅 컴피티션은 주한 아일랜드 대사의 후원 하에 진행될 예정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경시대회는 라이즈어학원의 재원생들이 그동안 수업을 통해 학습한 영어 지식을 기반으로, 제시된 주제에 따라 정해진 시간 내에 자신의 의견을 영어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2018년에는 초등 1~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재원생들이 우수한 결과물을 도출하면서 금년에는 참가 대상을 라이즈 초등부 재원생 1~6학년으로 확대했다.

저학년(1~3년), 고학년(4~6년)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별 대상 2명 및 모든 학년에서 1, 2, 3등을 차지하며 컴피티션에서 뛰어난 실력을 입증한 재원생들에게는 시상 및 상품이 주어진다. 상품으로는 라이즈 아일랜드 국제학교 해외캠프 무료 참가권(1명), 라이즈 장학금(1명), 라이즈 수강할인권(18명)이 제공되며, 아쉽게 입상을 하지 못한 재원생들도 모든 참가자에게 주어지는 참가상 및 기념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 재원생들을 위한 특별 공연으로 샌드(모래)아트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컴피티션으로 개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경시대회는 라이즈의 몰입형 영어 교육을 통해 영어 실력을 길러온 재원생들이 마음껏 영어로 자신의 의견을 펼치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마련했다"며, "라이즈 어학원 재원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영어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라이즈 라이팅 컴피티션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