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베타뉴스] 라이즈코리아, 대전 유성에 가맹점 11호점 계약 체결...오는 9월 오픈 작성일 2019.04.03
종합

라이즈코리아, 대전 유성에 가맹점 11호점 계약 체결...오는 9월 오픈

  • 전소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4-02 15:53:03





    라이즈에듀케이션(대표 이은진)의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가 대전 유성에 가맹점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라이즈 대전 유성은 라이즈 천안, 진주, 오산에 이어 라이즈코리아의 국내 가맹 11호점으로서 오는 9월 오픈이 확정되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대전 유성은 서울과 수도권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글로벌 브랜드 라이즈에 대한 많은 학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져왔던 지역이다. 이에 라이즈코리아는 까다로운 가맹 기준을 통해 검증을 실시, 기준을 충족하여 최종적으로 가맹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


    관계자는 "글로벌 교육에 대한 서울, 수도권 학부모의 관심이 지방으로까지 확산되면서, 대전 학부모들로부터의 꾸준한 문의가 있었다"면서, "교육열이 높은 대전 유성에 입성하기 위해 학부모와 학생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여 선발하였다"고 전했다.


    라이즈 코리아는 2014년 한국에 상륙하여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잠재된 영재성을 발견하고 발전, 확장시켜 미래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리더로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이다.


    또한 주입식 교육이 아닌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몰입형 교육을 지향하며, 학부모들과 학생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 미국 현지 정규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 아이들이 사용하는 HMH 콘텐츠를 기반으로 학습을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자체적인 R&D 센터를 통해 언어 및 커리큘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실시,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이에 라이즈 재원생들이 '대한민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 '국제 청소년 영어 말하기 대회', '전국 초중고 외국어 경시대회'를 비롯한 각종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석권하며 참가자 전원 수상의 쾌거를 이루는 등 교육적 성과를 도출해내고 있다.


    라이즈의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매달 다양한 주제로 다채로운 표현법을 익히는 '라이즈 Circle Time' ▲라이즈 모든 캠퍼스에서 만날 수 있는 영어도서관 'BTR(Books To RISE)' ▲SR지수에 맞는 책을 골라 읽고, 듣고, 말하는 법을 익히는 'Reading Plus 온라인 프로그램' 등이 있다.


    'RISE K 유치부'는 5세부터 7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라이즈만의 독특한 교수법과 몰입형 환경으로 전반적인 언어 발달 및 비판적 사고력, 창의적 표현을 길러주는 교육을 실시한다. 'RISE 초등부'는 분석적 통찰력과 창의적 사고력, 폭넓은 공감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겸비한 인재 양성을 위해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