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데일리그리드] 라이즈코리아, 라이즈 오산 어학원 오픈…6월 학기 앞두고 설명회 진행 작성일 2019.03.26
라이즈코리아, 라이즈 오산 어학원 오픈…6월 학기 앞두고 설명회 진행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9.03.26 09:34
  •  댓글 0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가 라이즈 오산 어학원을 오픈, 6월 새 학기 시작을 앞두고 영어유치부&초등부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4월 18일, 19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다. 18일에는 '오전 유치부'에 대한 설명이 오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19일 오전 11시부터는 '오후 유치부' 및 '초등부' 설명회가 이어진다. 


라이즈코리아는 설명회 진행과 함께 설명회 당일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교복, 동계 활동복, 하계 활동복, 가방, 북백, 신발주머니 등 6종의 2019년 초도물품을 모두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2019년 1년 치 재료비를 면제해주고 2019년 교습비에서 매달 10%의 할인을 적용해준다.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는 라이즈 캐릭터 우산을 증정한다. 


현재 라이즈코리아는 웹사이트에서 설명회 참석 예약 신청을 진행하고 있어, 라이즈코리아만의 교육 커리큘럼, 프로그램 등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이들은 직접 설명회에 참가하여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한편 라이즈코리아는 지난 2014년 한국 상륙 이후 차별화된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단순한 주입식 언어로서의 영어가 아니라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제공한다.


라이즈코리아는 ▲미국 현지 캠퍼스와 동일한 커리큘럼 및 현지 학생들이 사용하는 HMH 콘텐츠 ▲매달 다른 주제로 다양한 표현법을 익히는 '라이즈 Circle Time' ▲모든 라이즈 캠퍼스에서 운영되는 영어도서관 'BTR(Books To RISE)' ▲SR지수에 맞는 책을 선택하여 읽고 듣고 말하는 'Reading Plus 온라인 프로그램' 등을 통해 학습을 운영하고 있다. 


5세부터 7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RISE K 유치부'는 독특한 교수법과 몰입형 환경으로 아이들의 전반적인 언어 발달 및 비판적 사고력, 창의적 표현을 길러주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RISE 초등부'는 분석적 통찰력과 창의적 사고력, 폭넓은 공감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두루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이 실시된다.  


현재 라이즈코리아는 부천, 광진, 관악, 죽전, 강서, 일산마두, 서초, 동탄, 청라 등에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맹 확대를 추진할 방침이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