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온라인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SBS CNBC] 라이즈코리아, ‘2019 아일랜드 국제학교 영어캠프’ 사전 예약 실시 작성일 2019.03.22

이미지

라이즈에듀케이션(대표 이은진)의 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는 '2019 아일랜드 국제학교 영어캠프'의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9 아일랜드 국제학교 영어캠프란 세계적인 국제학교에서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체험 요소를 경험할 수 있는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이다.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영어캠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국제학교 'Nord Anglia International School'에서 진행된다.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학생들로, 캠프에서는 CEFR(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 레벨에 따른 ESL 수업, 국제학교 선생님과 함께하는 특별한 STEM 수업과 Art 수업, 그리고 매일 오후, 저녁 진행되는 엑티비티와 문화 체험 등이 실시된다.

STEM 커리큘럼은 MIT와 연계된 NAIS Dublin의 과학실에서 국제학교 스타일의 프로그램으로 마련되며,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수업으로 과학, 기술, 공학(엔지니어링), 수학 등의 분야를 즐겁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Microsoft 유럽 본사에서 근무하는 코딩 전문가가 진행하는 '코딩 클래스'를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 인재의 핵심 역량으로 자리 잡고 있는 코딩을 익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학생들은 캠프 기간 동안 아일랜드 명문 사립학교인 Clongowes Wood College와 Alexandra College Dublin의 기숙사 숙식, 전문 셰프가 준비한 식사를 제공받게 된다.

라이즈코리아 측은 "아일랜드 문화·유산부 장관 요세파 매디건이 최근 한국을 방문한 후, 개인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라이즈 영어캠프를 추천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라이즈코리아의 2019 아일랜드 국제학교 영어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마감 기한 내에 등록하면 되고, 5월 17일까지는 얼리버드 등록 기간으로 10% 할인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와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즈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라이즈코리아는 주입식 교육을 지양하고 개인의 수준에 따른 몰입형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유치부 대상의 '라이즈 K', 초중등부 대상의 '라이즈 S', 영어 도서관 'RISE BTR'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부천과 광진, 관악, 죽전, 강서, 일산마두, 서초, 동탄, 청라 등에서 라이즈어학원 캠퍼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적극적인 가맹 확대에 나서고 있다. 
 

입력 : 2019-03-22 10:11 ㅣ 수정 : 2019-03-22 10:1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