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SBS CNBC] 초등영어학원 ‘라이즈 분당 영재원’, 2019 라이즈 영재 모집…입학고사 실시 작성일 2019.01.30
시사

초등영어학원 ‘라이즈 분당 영재원’, 2019 라이즈 영재 모집…입학고사 실시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9-01-30 10:01수정 : 2019-01-30 10:01

SNS 공유하기

이미지

분당의 초등 영어학원인 '라이즈 분당 영재원(RISE Talented)'이 2019 라이즈 영재원 입학시험을 실시하고 있다.

라이즈 분당 영재원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고,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며 탁월한 문제 해결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균형 잡힌 인재 양성을 목표로 교육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FPSP(Future of Problem Solving Program)에 도전할 영재 학생들과 함께 Laboratory 등의 시설에서 Flipped Learning 등의 교육방법으로 영재 학생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에 입학하는 초등부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미국 현지와 동일한 커리큘럼과 몰입형 영어 교육 시스템 ▲하버드 교수진이 추천하는 프로그램 ▲HMH 출판사의 교재 등으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입학 고사에서는 1차로 SR 리딩 평가를 통하여 학생의 기본 영어 실력을 평가하며, 2차로는 RGL(RISE Global Logical Test)를 통해 추리 능력, 사고력, 논리력을 평가하게 된다. 이어 3차로는 주어진 상황 안에서 문제에 어떻게 접근하고 해결하는지에 대한 평가와 원어민과의 1:1 심층 인터뷰를 통해 창의력과 소통 능력을 평가한다.

라이즈 분당 영재원 관계자는 "구슬도 꿰어야 보배라는 속담처럼, 무궁무진한 능력도 세상에서 사용되어야 진짜 능력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라이즈 영재원의 학생들이 여러 가지 능력을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Current Affairs와 CLA수업을 통해 세상이 필요로 하는 인재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이즈 분당 영재원은 현재 영재원 입학 테스트 및 테스트에 따른 상담을 진행 중이며, 입학 테스트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받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