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넥스트데일리] 라이즈코리아, '교육의 도시' 진주에 가맹점 계약 작성일 2019.01.28

라이즈코리아, '교육의 도시' 진주에 가맹점 계약

발행일시 : 2019-01-25 10:15
라이즈코리아, '교육의 도시' 진주에 가맹점 계약
진주는 교육의 역사가 깊고 규모에 비해 교육기관 및 학교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대표적인 교육 도시이다.
이에 글로벌 영어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가 진주에 가맹점 계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라이즈 송파, 동탄, 최근 계약을 맺은 라이즈 천안에 이어 까다로운 가맹기준을 두고 ‘라이즈 진주’의 계약을 맺었으며 2019년 3월 오픈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글로벌 교육을 찾는 진주 학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졌었다. 교육열이 높은 진주 혁신도시 입성을 위해 학부모와 학생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선발했다"며 "미국 현지 정규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몰입형 교육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코리아 측은 연이은 가맹점 탄생의 이유로 라이즈 어학원만의 커리큘럼을 꼽았다. 라이즈코리아는 R&D 센터를 통해 교재와 커리큘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해왔으며, 이를 토대로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미국 현지 캠퍼스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가진 유치부 프로그램 ‘라이즈K’와 단계 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중등부 프로그램 ‘라이즈S’를 운영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개인의 독서능력을 고려하여 독후감, 토론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영어도서관 ‘RISE BTR’ 프로그램도 운영하는 등 수준 높은 교육시스템을 자랑한다.
이에 라이즈코리아 원생들은 ‘대한민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와 ‘국제 청소년 영어 말하기 대회’, ‘전국 초중고 외국어 경시대회’ 등 각종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대상, 최우수상을 석권하고 있으며, 일부 대회에서는 참가자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엄혜진 기자 (hjeom@nextdaily.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