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캠퍼스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세계일보] 라이즈어학원 일산중산, 위례 등 대외 경시대회에서 다수 수상자 배출 작성일 2018.12.17
라이즈어학원 일산중산, 위례 등 대외 경시대회에서 다수 수상자 배출
라이즈코리아 재원생들 대외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12월부터 초등부 입학설명회 진행



몰입형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라이즈코리아가 대외 영어 말하기 경시대회에서 다수의 수상자를 배출하며 주목받고 있다.

먼저 12월 1일 열린 사단법인 세계예능교류협회 주최 ‘제23회 대한민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다수의 라이즈코리아 원생이 수상을 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냈다. 최고상은 일산중산 캠퍼스의 이지우(7세) 재원생이 수상했다.

관계자는 “이지우 학생은 서클 타임 시간에 읽던 아티클을 스스로 연습해 대회에 참여했으며, 발음의 정확성과 억양, 발표의 자연스러움, 자신감 등의 평가 기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최고상을 수상했다”라며 “라이즈코리아가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고 직접 이해할 수 있는 영어 교육을 지향하는 만큼, 다양한 대외 영어 말하기 경시대회에서 수상이라는 결실을 맺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11월 (사)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이 주최한 ‘2018년 국제 청소년 영어 말하기 대회’ 예선전에서도 라이즈 위례 캠퍼스의 재원생들이 출전, 수상을 했다. 해당 대회는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참가자의 리더십과 토론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예선에서는 자유 원고 영어 발표와 1:1 원어민 인터뷰가 치러졌다.

예선을 통과한 재원생들은 결선에 진출했으며, ▲금상 강주아(초2) ▲은상 임진성(6세), 이도원(7세), 송아인(7세) ▲동상 박소율(초2) 등을 수상하는 결과를 얻었다.

라이즈코리아의 몰입형 영어 교육은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을 필요로 한다. 때문에 R&D 센터를 통해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교재와 커리큘럼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하게 학습하며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을 향상할 수 있는 영어 유치부 프로그램인 ‘라이즈K’와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와 개인의 레벨 등을 고려해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중등부 영어 프로그램인 ‘라이즈S’를 운영하고 있다.

개인별 독서 능력에 따라 도서를 선정하고 자유롭게 책을 읽은 뒤 Book Report 및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Debate 등을 진행하는 ‘RISE BTR’ 프로그램도 있다.

이와 같은 라이즈코리아의 교육 방식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도 높다. 지난 11월 진행한 ‘2019 유치부 입학 설명회’는 조기에 신청이 마감되고, 현장 등록을 위해 한 시간 가량 대기할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는 14일(금) 오전 11시에 라이즈 일산중산 캠퍼스와 1월 9일(수) 오전 11시에 라이즈 위례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초등부 입학설명회에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조기에 접수가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