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상단 띠배너 닫기
라이즈 온라인 체험
상담신청 센터안내
RISE PRESS
[헤럴드경제] 글로벌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 추가적으로 가맹 사업 확대 작성일 2018.08.23
  • 글로벌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 추가적으로 가맹 사업 확대

  • 이어지는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에 까다로운 기준으로 가맹주 선발
  • 기사입력 2018-08-23 13:12




현재 강남과 강서, 죽전, 청라, 광교, 관악, 일산마두, 부천 등 전국에 18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라이즈코리아는 전 세계 85개 도시에 글로벌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라이즈 글로벌의 한국 법인이다. 

맹목적인 암기식 영어 교육에서 탈피해 아이들이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몰입형 교육을 지향, 영어 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와 초/중등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S’을 운영한다. 여기에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으로 디베이트와 말하기, 독후감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RISE BTR’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이처럼 다양한 주제로 수업을 진행하기에 영어의 5대 영역은 물론이고 과학과 사회, 역사 등 다양한 배경지식을 함양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덕분에 라이즈코리아 재원생들은 영어 말하기 대회와 TOSEL, 토플 프라이머리 등 다양한 경시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학부모 및 가맹주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라이즈 코리아 이은진 대표는 "인천 송도, 하남 미사, 서울 마포, 세종, 화성 동탄1신도시, 충남 천안 등 유아 인구 유입이 증가하고 있거나 수요층이 넓은 지역에서 매 주 수회 이상의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브랜드의 교육 이념 및 적정 수익성 등의 실현에 적합한 가맹 요청을 선별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가맹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곧 오픈 예정인 라이즈 프랜차이즈 캠퍼스인 동탄, 오산, 송파 등도 다수의 문의자 중 까다로운 기준을 거쳐 최종적으로 선발된 캠퍼스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가맹 계약을 맺고 올해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라이즈 송파는 학구열이 높은 지역인만큼 많은 점주들의 가맹 요청이 있던 지역으로, 라이즈의 수준 높은 교육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해줄 수 있는 가맹점주를 선발하는데 특히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다는 것이 후문이다. 

이어 라이즈 코리아 이은진 대표는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가맹 사업으로 전국의 모든 캠퍼스에서 라이즈 코리아만의 수준 높은 교육 시스템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이며, “현재 라이즈의 새로운 프랜차이즈인 오산, 동탄, 송파 캠퍼스는 오픈 전에도 이미 그 지역의 학부모들에게 오픈 일정과 입학 문의를 확인하는 다수의 전화를 받고 있다며, 글로벌 브랜드의 라이즈의 명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수준의 라이즈 캠퍼스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25년간 국내 환경에 적합한 글로벌 영어 교육을 선보인 라이즈코리아는 전문화된 R&D 센터를 통해 언어 및 커리큘럼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다. 현재 2018년도 여름방학 특강을 성황리에 마치고 9월 신규반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목록